김세의 전 기자가 운영하는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채널에서 쯔양과 구제역 유튜버에 대한 부당한 사건을 알려 사회적으로 많은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쯔양은 이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먹방 유튜버인데요. 오랜기간 동안 고통 속에서 살았던걸 생각하니 정말 슬픔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가세연 쯔양, 구제역 사건 보도
가로세로연구소에 따르면, 유튜버 구제역은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수천만원을 뜯어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가로세로연구소가 공개한 통화 녹취에 따르면, 구제역과 전국진은 쯔양 측을 협박하며 금전적 이득을 취하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구제역은 전국진에게는 쯔양에게서 1100만원을 받았다고 주장했지만, 실제로는 약 5500만원에 달하는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보이는 녹취록이 공개되었습니다.
쯔양 ‘과거이력’ 빌미로 유튜버에 협박당한 뒤 수천만원 계약체결
구독자수 1000만명 ‘먹방’ 유튜버 쯔양이 ‘렉카 연합’으로 불리는 일명 사이버 렉카들로부터 협박을 당한 정황이 알려졌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따르면 유튜버 황철순, 구제역,
v.daum.net
쯔양 관련 해명 방송
쯔양은 전남친에게 상당히 오랜시간 동안 말로 표현하기 힘든 피해를 당했으며, 관련 내용, 고소 내용, 피해 자료, 가해자 현황 등을 변호사와 함께 방송해서 많은 분들의 공감을 사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글로 담기에 너무나도 부적절한 내용이 많아서 아래 기사 및 해명 방송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대표 먹방 유튜브로서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멀지 않은 시기에 밝은 모습으로 다시 활동하기를 기원합니다.
쯔양 "전남친에 불법촬영·폭행 피해…4년 간 시달려" 충격 고백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먹방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이 렉카 유튜버들에게 협박을 당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쯔양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쯔양은 11일 새벽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모
v.daum.net
https://www.youtube.com/watch?v=nCdKBxZfmnY
전국진, 카라큘라
주작감별사라는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 전국진은 쯔양 관련 사건에 깊숙한 연관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29만 대형 유튜버인 카라큘라은 쯔양 협박 사건에 관련된건 구제역과의 부적절한 내용이 담긴 통화 내용이 가세연을 통해서 보도되었습니다.
사회 정의에 대한 사건을 다뤘둰 유튜버인 만큼 빠른 시일내에 해명 방송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추천 및 구독 부탁드려요^^
'생활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후동행카드 판매처 사용방법 총정리 (0) | 2024.02.06 |
---|